(시작시 나오는 광고는 SKIP 버튼을 누르면 넘길 수 있습니다)
(버퍼링되는 도중에는 영상이 끊겨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버퍼링이 끝나면 괜찮아집니다)
*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은 위 두개의 rom파일을 모두 다운 받은뒤 MAME로 sf2ce red wave를 실행하세요 *
밸런스가 비교적 적절한? Red Wave 버전으로 장기에프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류, 가일이 공중에서 장풍이 가능하듯이 장기에프 역시 공중에서 이 기술이 가능합니다. 장기에프가 공중으로 올라가면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화면 맨 위로 계속 올라가다보면.. 밑에서 다시 나오고.. 이제 두명은 서로 다른 차원에서 존재하게 됩니다.
서로 때려도 안맞게 되죠.. 잡기 기술은 가능하지만 최대한의 밀착과 정교한 타이밍을 요구하므로 잘 안됩니다.
얼쑤.. 장풍도 통과.. 장기에프는 63빌딩.. 아니 우주를 목표로 계속해서 올라가는 중입니다.
어류겐도 해보지만..
갑자기 증발한 류..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로 류를 낚아챕니다.. 1초를 남기고..
시작하자마자 계속 위로 올라간 이유가..
실제로 위로 올라간 거리보다 몇십배 높은 위치에서 떨어지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후후후후훅~ 하고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위에서 아래로 계속 반복하며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약간 매끄럽지 못하게 올라가서 최고 한계점까지 올라가지 못했지만 한계점까지 올라갈경우 오락기를 꺼야 할 정도로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무한 반복으로 내려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어릴때 이러다가 오락기가 고장나는거 아닌가 하고 꺼버린적이 있었죠.
류의 목이 부러질정도의 핵폭탄급 충격... 스샷으로는 잘 이해가 안될겁니다 동영상을 꼭 보십쇼!
이런식으로 이긴적이 많았습니다... 장기에프는 위급하면 이렇게 하늘로 올라가서 잡아버리면 되는데 pvp를 할 경우 장기에프가 하늘로 올라가지 못하게 해야겠죠.
점프가 약한 캐릭터들의 점프력이 대폭 상승했기 때문에 혼다의 때미는 기술도 아슬아슬하게 맞지 않습니다. 어떤 개조버전에선 장기에프의 발에서 불.. 달심의 요가플레임이 나가기도 하죠.
멍하게 때만 밀고 있다간 바로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를 당하게 됩니다. 혼다는 몸집이 커서 워낙 잘잡히는데 Round 1 Fight 외침이 끝나자 마자 커맨드를 입력하면 제자리에서도 잡을 수 있죠 (개조버전이 아닌 정상적인 스파2 나 스파2 대쉬를 말하는 것입니다)
정지 화면으로 잡아보니 웃기네요.. 장기에프는 기술이 단조로운 캐릭이라 포스팅도 단조롭게 끝내야할것 같습니다. 기술은 단순하지만 장기에프는 재밌고 무지 강력한 캐릭터죠. 날아차기와 하단 발공격이 아주 강력하고 잡기 기술이 무려 7가지.. 큰 몸집으로 인한 강력한 잡기 우위와 안정감이 있기에 재미없고 약한 캐릭터가 아닙니다.
포스트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rss로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