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현재...../TV

2006 토리노 올림픽 쇼트트랙.. 메달 독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은..동.. 쇼트트랙 사기캐릭들.....

2006년은 와우에서 공대 흑마장을 맡으면서 레이드에 정신이 팔려있느라.. 그 해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잘 기억이 안날 정도인데.. 그 흥미진진한 동계올림픽의 쇼트트랙도 뉴스만 봤을뿐 한번도 챙겨보지 못했었죠. 방금 mbc espn에서 쇼트트랙을 중계하길래 봤더니.. 안현수, 최은경, 진선유, 변천사.. 요즘 쇼트트랙 하나? 하고 보고있으려니.. 중국 양양a 리자준.. 미국 오노.. 저 노장들이 아직도 뛰나? 점점 이상한 생각이 들던중.. 2006 토리노 올림픽 하이라이트.. 보다보니 진짜 대박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에 안보이는 로켓을 달고 출전하는 한국선수들.. (비밀 최초공개)

우리나라 선수들이 메달을 독식하는데... 뒤에 있다가도 마음만 먹으면 앞 선수들을 엄청난 스피드로 막 치고나가니.. 2002년 솔트레이크에서 김동성이 보여준 그 사기급 능력을 토리노에선 우리나라 모든 선수들이 다 갖췄더라고요. 이게 바로 김치와 마늘의 힘이라고 홍보하고 장사하면 서양사람들은 진짜 그대로 믿을것 같습니다.

동양이 이렇게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같은 나라들을 스포츠에서 막 가지고놀 수 있는 경기가 이것말고 또 뭐가 있을지.. 진짜 재밌고 속시원한 경기가 쇼트트랙이 아닌가 싶네요. 저렇게 서로 몸싸움하다 부딪힐것만 같고 넘어지진 않을까 조마조마하고.. 이 스릴있는 경기가 왜 크게 못뜨는지.. 다음 동계올림픽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http://blog.naver.com/greglee83/150001792775
http://blog.naver.com/xingjin/90016420563

포스트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rss로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