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 Life.../IT , 컴퓨터

필립스 HQ-7120 전기면도기.. GOOD!

2008/04/24 - [일상......] - 남자분들.. 면도 잘 하고들 계십니까...

전기 면도기에 대한 조언을 받으려고 했는데 無리플..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웬만하면 제대로된 제품만 구입했었는데 이번 중국산 면도기로 완전 쓴맛을 봤네요. 구입자들의 극찬과는 다르게 깍이지도 않고 피부 트러블이 장난이 아닙니다.

필립스 제품을 알아보니 동양인의 직모에는 안맞으니 브라운, 파나소닉이 낫다는 평들이 있더군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인기가 많은 메이커는 그들의 말과는 다르더군요. 사용기도 이젠 믿지 못하는 시대라서 부담없이 필립스 HQ-7120 을 구입했습니다. 니베아 같은 각종 부가 기능이 빠져 저렴한데 기본 성능만 충실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부족한 사진 기술로 인해 박스가 실물보다 좀 더 빈티나게 찍혔습니다. MADE IN CHINA 라는 문구를 보고 움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전 시간이 8시간을 요구한다고 나와있는데 좀 길죠.. 하지만 방수가 된다는 점이 아주 좋더군요. 면도후 솔로 털어내는게 사실 굉장히 귀찮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끄러지지 않게 하기위한 디자인인지 장난감 같기도 하고.. 이런 디자인인줄 몰랐지만 괜찮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중날이 광고처럼 피부에 착 맞는것 같지는 않지만 면도 성능은 우려했던걸 싹 날려버릴만큼 좋습니다. 소음이나 진동이 적고 중국산 면도기로는 몇십번을 문질러도 안깍이던 빳빳한 털이 잘 깍이는데 괜히 메이커가 아니네요. 제가 한 빳빳 하는데 동양인에게 필립스는 안맞는다는 평가들은 과연 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렛나루 부분은 길게 털이 나지 않기에 트리머는 쓸 일이 없을듯 합니다. 이렇게 열고 전원을 켜면 작동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중국산 면도기. 소음과 진동이 큰건 참겠지만 너무 안깍이고 피부 트러블을 한아름 선사해 주더군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제 피부에는 아주 최악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엔 남자들의 골치거리 코털 면도기가 있는데 면도 성능이 안좋아도 돈 버리진 않겠다는 생각으로 구입을 했었죠. 그런데 안깍이는데다 움찔 움찔 아픈게 무서워서 못쓰겠더군요. 깍이는건 거의 없는데 왜이리 아픈건지.. 결국 돈 버렸습니다.

필립스 면도기는 더 오래 써봐야겠지만 일단 아주 마음에 듭니다. 피부트러블 같은건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스트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rss로 구독하세요 ->  

'Computer Life... > IT ,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년만에 컴퓨터 업그레이드  (6) 2008.11.17
LG-SV300 핸드폰  (0) 2008.05.01
LCD 사망으로 CRT를 사용중입니다..  (6) 2008.03.22